드라마 잡담/TURN (2014)

턴 s03e04 짤저장

OMGOMGOMGOMGOMGOMGOOOOOOOOOOOOOOOOOOOOOO오오오마갓!!!


벤이!

드디어!

드디어!!!

동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번주까지만해도 러브라인 급 등장에 좀 투덜거렸지만(벤은 온리 장군님 꺼라규! 하면서...ㅋㅋㅋ) 아...


첫날밤(?)의 벤이 너무 알흠다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이 멈추질 않네 ㅇ ㅏ....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제작진님들앙ㅠㅠㅠㅠㅠㅠ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헣헣헠헠ㅎ컿헠헠헠헠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