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하게 잡담

카일로의 일기 (펌)



오늘의 일기


난 진짜 헉스가 ㅈㄴ 싫다. 오늘 샤워하고 있는데, 걔가 안으로 머릴 쑥 들이밀고는 내 목소리로내 목소리를 따라한답시고 깔면서↘ "알지? 난 내가 원하는건 다 가질 수 있어." 그러고는 젖은 타월로 채찍후리듯 내 엉덩이를 때렸다. 대체 누가 그딴 짓을 하냐???


-끗





아 덕분에 현웃터트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짧고 강한 일기내용 왤케 찰지냐ㅋㅋㅋ 상상되잖앜ㅋㅋ세쿠하라 시전하는 헉슼ㅋㅋㅋ

두고두고 볼려고 저장ㅋㅋㅋㅋ 텀블러엔 왜이리 약빤 포스팅이 많아 즐겁게시맄ㅋㅋㅋㅋ



원본 포스트 링크 뿅



아 이러다 카테고리 새로 파야할 기세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