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하게 잡담

깨어나는 컾흘링

슷하워즈 7 컾흘링 둘러보기.

아무래도 메이져한 팬덤이다보니 팬 숫자도 많고, 그러므로 페어링의 베리에이션도 기상천외&다양한 것 같다. 공식이랄지, 메이저는 아무래도 레이/핀이겠지만, 레이/카일로와 레이/포를 비롯한.....여러가지.... 정말 여러가지가 존재하더라. 레이는 왠지 누구든 갖다 붙이면 다 가능한 느낌-.-;;ㅋㅋ 거참 팔방미인일세. 갠적으론 레이/카일로가 좋치만... 정말세상에혹시라도 후반에 아임유어브롸더-_-;;같은 상황이 벌어지면.........훗...그건 그때가서 생각하도록 할까.

남남 컾흘링이야 이미 열정적인(?) 브로허그때부터 예상했던 거지만 핀/포 다메론도 꽤나 흥하는 듯. 음음, 귀여운 커플이 될거야 둘. 심지어 포/카일로도 존재.... 아니 분량도 없는뎈ㅋㅋㅋ 초반의 찰진 고문씬(?)의 덕분이겠지ㅋㅋ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내 닼흐사이드를 자극한 건....... 카일로/헉스 페어다.


이 둘-.-;;; 본편에 내용도 별로 없는데도 정말 신비로운 궁합을 보여준다... 둘다 소속군을 대변하듯(...) 닼흐해서 앵슷도 하드플레이(...)도 무섭도록 잘 소화함ㅋㅋㅋ (그와중에 감명깊었던 카일로의 라이트세이버를 이용한 능욕플레이 팬픽...ㅎㄷㄷ) 한편 의외로 카일로가 보유한 허당이랄지 맹한 속성 덕분에(사랑에 목말라 떼쓰는 다 큰 어린이) 순애물도 쫌 소화하는 듯. 거기다 이상하게도 이 컾흘링은 리버스랄지 순서가 어떻게 돼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ㅋㅋㅋ 신박하다.




그리고 웃긴 건, 어느 개그 영상 하나가....


이 팬덤에 미칠듯한 기폭제 역할을 했다는 점이다. 테크니션 맷 설정이 얼마나 찰진지, 양덕들의 활용이 무궁무진하다ㅋㅋㅋㅋㅋㅋ 솔직하지 못한 카일로가 어벙한 맷인 틈을 타서... 음허헣ㅎㅎㅎ 누가 아이디어 낸건지 모르지만 겁나 감사. 물론 그냥 저거만 봐도 웃기니까 마냥 감사ㅋㅋㅋㅋㅋㅋㅋ언더커버하면서 조낸 티란 티는 다 내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그 승질 어디 가나?ㅋㅋ 보다가 배 찢어지는줄ㅋㅋㅋㅋ



뜬금없이 든 생각이지만 알투디투랑 비비에잇 컾흘링도 은근 좋을듯........ 선배후배 귀염쩌는 기계커플ㅋㅋㅋㅋ 둘이 귀염쩔게 놀고있으면 괜히 옆을 맴돌며 썰렁개그나 날릴법한 쓰리피오라던짘ㅋㅋㅋㅋㅋㅋ

(짧은 검색 후 덧붙임)
으엌ㅋㅋㅋㅋㅋ혹시나하고 검색해봤더니 있닼ㅋㅋㅋㅋ기계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인간들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멈추질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