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잡담/Game of Thrones (2011)

시부엉...GoT...

으엉...망할 GoT ㅠㅠㅠㅠㅠㅠㅠㅠ 핥고싶은 커플링이 너무 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



*


핰...스노우... 사진 고르고나니 왜 너만 단독샷이! 과연 내 마음속 GoT 총수


순진한 도련님을 세치혀로 농락하는 당찬 누님... 스노우찡 곧 이 누님에게 깔릴 예정ㅋㅋ

공식컾 밀어본건 참 오랜만이구나 훈훈



*




Don't call me m'lady!!!

투닥투닥 귀여운 한쌍. 그 짧은 분량속에서도 캐미가 빛을 발하는데...!

제발 마틴옹, 제발...얘네좀 이어줘ㅠㅠ



*


여왕님&노기사

나이갭 모에!



*


미녀와 야수 컾흘...둘다 앞날은 지못미지만 -_ㅜ




*


음?!

애늙은이같은 소년 한 팀 *^^*





그리고,

;)

기사(?)와 종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기타등등 기타등등. 캐릭터들이 다들 쫄깃하기는 한량없지만 너무 많다는게 문제...

마틴옹... 당신은 악마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