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잡담/Merlin (2010)

으잉?? 멀린 오슷흐 3,4?

멀린 OST를 원해...시름시름...시름시름...하다가 오늘 문득 찾아보니...
멀린 OST 3,4는 이미 나와있었네요?;;; 왜 전 1,2만 있는줄 알았을까요...-_-;;;
 

잠잠하다가 두개를 동시에 2012년 10월쯤 내놓은듯....... 어쨌든 지금알고 충격;;; 여전한 뒷북인생...
일단 개인의 편의목적으로(...) 사진과 리스트를 갖다붙여 저장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어느 친절한 유저가 유튭에 올려놓은걸 돌려들으며 헤죽거리는 중......에헿헿ㅎ헿ㅎ
유튭링크 한개씩을 붙였으니, 들으신분도 또한번 들으며 함께 추억을 곱씹어보지 않으시렵니까? ㅋㅋ



=시즌 3 Original Soundtrack=


012




8번트랙 Gwaine’s Bar Brawl 

시작부분의 잔망스러운 바이올린 ㅋㅋ 가웨인등장씬이 눈에 아른아른 ㅋㅋㅋㅋ





=시즌 4 Original Soundtrack=


012




4번트랙 The Burial... 란슬로오오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첼로독주가 아주그냥 심금을 울리네요



둘다 여전히 비슷한 트랙에 변주들도 좀 있지만, 확실히 시즌 오리지날 곡들이 뙇뙇!!
커버재킷도 맘에 들고...... 근데 지르고싶으나 수입산이라 조낸 비싼게 함정 OTL

어쨌든 이 기세면 조만간에 시즌5 OST도 뱉어주겠지요!! 아흐흑 설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