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잡담/Merlin (2010)

멀린 시즌5, 4화... 어이쿠 공주님...

 

 

모르가나의 복수전이 생각보다 허무하게 끝났습니다 -_-ㅋ 역시...너무 기대가 컸다

무난하긴 했는데 뭔가 좀 빠진 느낌인건... 기분탓일까요 OTL 미시안공주 떡밥에 너무 많은 기대를 해버린 듯


저번화에 이어, 옛날떡밥줍기에 힘쓴(...) 에피가 아닐까 하는데요...... 연속2회 간지절절 아서를 볼수 있었다는 점에선 아주 좋았습니다. 눈에서 불을 튀기던 아서가 멀린이 말린다고 순순히 자비를 보여주는 모습은... 시즌4 왕위초반에 아그라베인의 말에 말려 애니스 여왕님 남편을 죽여버렸던 어리버리(...) 아서가 이젠 많이 노련해졌다는걸 보여주는 그런 거겠죠. 근데 이 드라마 제목은 멀린 아니었나요? 그냥 이건 아서 성장기;;;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같은동전에 그놈이 그놈이라지만 으흑 ㅠㅠㅠㅠ

 

여튼 이번에 모르가나를 도운 악역 캐릭터는 오딘왕으로, 짤만 보고는 어디서 낮이 익은데-_-;; 했는데 시즌2의 암살자보내던 에피의 그 분이셨고요...그리고 그 에피만 기억하던 저로선,

ㅎ ㅓ....시즌2에서 나오고 뜬금없이.... 아직도 아들내미 복수로 살아가고 계시다니... 절절하네

하고만 생각했는데, 사실 중간중간 많은 일을 하셨더군여-_-?;; 전 우서왕 찔린 에피의 그놈이 이쪽사람이었는지도 모르고 있었음... 정줄놓

잊어버려서 미안해 오딘니마....

 

 

참 훈훈하고 평화롭게(?)끝난 4화였습니다.

다음화가 사실 더 기대되네유... 모드레드의 기사로서의 모습도 볼 수 있을테고, 운명의 세 자매가 틀림없는 세 예언자까지 의미심장하게 등장하니... 이것도 꽤나 크고 앵슷한(...) 사건이 되지 않을지! 기대하지 않을 쑤 없습니다. 으후후훟후후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