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완결!

[Merlin-멀린] 나도 해줘! 멀린!

 

 

5-2화에의 마지막 즈음에 나왔던 멀린의 백허그(...)장면이 너무나도 감명깊었나 봅니다... 자꾸만 생각나네요-_-;;;

귀염둥이ㅋ멀리니가 저렇게 망토를 풀어준다면 누구든 헤죽거리지 않겠어?! 하고 생각했던 걸 시작으로-

제가 부러웠던 탓도 있고, 그게 원탁 기사들에게로 전이되고~ 해서,

그 후로도 자주 모드레드의 망토를 백허그로 풀어주는거 보고 원탁기사들이 부러워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졌어요.

모드레드는 계속 잘 안풀린다고 대신 풀어달라고 칭얼(...거릴리가 없지만)거리고, 멀리니는 알았다고 얌전히 뒤에서 묘한 자태로 끌러주고, 그걸 목격한 기사들은 "너이새퀴 비결이 뭐냐"하며 발을 구르는 거져

그리고 이어서, 나도! 나도 해줘! 백허그망토풀기! 하며 삐약삐약아우성을 치는 기사단.......

ㅋ;;;;;;;;;;;

그렇게 이상한 망상을 전개하며 누워있다보니 낙서가 길어졌습니다 -_-;; 폰으로 한땀한땀.... 별거없이 길어진 썰...


 


기사단의 아이돌;;;;은 커녕....현실은 시궁창 OTL

파워캐붕 ㅋㅋㅋㅋ 모드레드가 이대로 기사단의 참한 막내가 될 리는 없겠죠. 후......

 

,